본문 바로가기

기타

사람이불에타는꿈, 자동차불나는꿈


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

◆ 불이 나는 것은 대체로 재수가 좋은 길몽이지만 자동차에 불이 나는것은 좋지 않은 징조이다. 꿈속에서 승용차는 내가 가진 능력, 사회적 지위, 권력, 인맥, 야망, 계획, 목표, 건강 등을 의미할 수 있기때문에 자동차불나는꿈은 불행을 예고하는 꿈으로 볼 수 있다.


◆ 직장에선 내가 가진 능력이 인정을 받지 못하고 폄하당하거나 부정될 가능성 있으며, 내가 진행하고 있는 계획이나 목표가 차질을 빚게 될 확률이 높아진다. 


◆ 사회적 지위나 권력을 잃게 될 가능성, 건강이 손상되고 질병에 걸릴수도 있으며, 인간관계에선 사람들로부터 소외되고 외톨이가 될것이라는 암시일수도 있다.



사람이불에타는꿈

◆ 이 꿈에선 불에 타는 그 사람이 아는 사람이냐, 아니면 모르는 사람이냐에 따라서 해몽이 달라진다. 우선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 대한 질투심, 컴플렉스, 적대감, 불편함 등을 의미할 가능성이 있다. 내 앞길에 방해가 되는 존재 또는 질투와 시기의 대상, 번거롭고 귀찮은 상대 등으로 생각하고 있다.


◆ 일면식도 없는 모르는 사람이 불타는꿈은 내가 불타는꿈과 같이 좋은 징조로 해석한다. 재생과 부활, 성공 등을 의미하므로 새로운 생활과 도전, 목표의 달성, 근심과 걱정거리의 해결, 인간관계의 회복 등을 기대할 수 있다.


◆ 또한 모르는 사람이 불타는것은 재운, 금전운이 찾아옴을 뜻할수도 있다. 누군가로부터 귀한 선물을 받을수도 있고, 소유한 부동산의 가치가 갑자기 오르거나, 투자한 주식이 큰 수익을 내거나, 복권이나 경품에 걸리거나, 갑자기 보너스를 받는등 돈복이 찾아올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