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타

아빠가 바람피는꿈, 바람피다들키는꿈


바람을 피다 들키는 꿈

◆ 바람을 피우다 들키는것은 당신의 실생활에 위기가 생기는것을 암시한다. 직장에서의 일이나 사업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고, 추진중이던 계획이 엎어지거나 목표가 붕괴될 가능성이 있다.


◆ 바람피다들키는꿈은 당신이 숨기고 싶었던 비밀이 공개되어 사람들로부터 비웃음을 살 수 있음을 경고한다. 또 대인관계면에선, 믿었던 사람으로부터 공격을 받거나, 비난을 받는 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. 


◆ 만약, 바람피다 들켰는데 부끄럽지 않고 당당하거나, 기분이 좋다면 오히려 나쁜 운기가 사라지고 좋은꿈이 될 수 있다. 인간관계도 사회생활도 무탈하게 지속될 수 있다.



아빠가 바람피는꿈

◆ 아빠는 꿈속에서 권위, 보호자, 권력, 압력, 간섭, 위엄, 가정의 경제상황 등을 상징할 수 있는데 아빠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아빠의 영향력과 위엄이 약해지는것을 암시한다.


◆ 집에서 따로 나와서 살거나, 경제적으로 의존을 벗어나거나해서 아버지의 보호와 그늘에서 벗어나게 된다. 취직을 하거나, 결혼해서 독립하거나, 멀리 유학을 떠나거나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. 기혼자는 분가를 의미할수도 있다.


◆ 만약 여성이 이 꿈을 꾼다면, 아버지에 대한 악감정이나 불만이 커지고 있음을 뜻한다. 아버지와의 관계가 악화되고, 불화와 갈등으로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.